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글로벌 기업 제네시스는 2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초 개인화 시대의 고객 경험 제공의 중요성과 제네시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와 디딤365는 오는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KT 클라우드 파트너 1위 비법과 IT거버넌스를 적용한 멀티 클라우드 활용법(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09)”이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데이터 보안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결과 드러났다. 탈레스 조사 결과에 따르면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기업의 48%가 데이터 전체를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있다. 그
루마다는 모든 산업에서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발전해왔고 에지(edge)와 클라우드 관련 새로운 기능도 추가했다. 이 플랫폼은 두 차례에 걸쳐 가트너로부터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플랫폼 부문 ‘비저너리(visionary)’ 등급으로 선정됐다.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에서는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뉴미디어 기술, 클라우드 미디어 시대가 열린다”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블록체인 기술이 최근 가상화폐 중심에서 분산원장을 이용한 투명성, 신뢰성, 보안성이 높은 쪽으로 옮겨가고 있다. 기업 도입이 활발해지면서 전 산업에 걸쳐 활용도가 빠르게 높아졌다. 시장 전망도 밝아 2015년 5...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와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오는 10월 2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백업 대세, 소프트웨어정의 백업스토리지 최적 활용법’이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세계적으로 안전성, 가용성을 인정받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Triconex Tricon CX 삼중화 안전 시스템을 통해 삼중화 안전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고, 안정된 ESD 시스템 도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과 삼중화 안전 시스템의 적용 가능 분야 및 실제 적용 사례를 살펴본다.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방송 allshowTV은 오는 9월 25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소프트웨어정의 데이터센터 플랫폼 활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최적 운영법’ 이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클라우드 기반 슈나이더 일렉트릭 제품 및 솔루션 에코스트럭처 IT는 오픈 아키텍처 토탈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운영에 대한 정보를 클라우드로 전송하여, 원격으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 및 이상 발생 시 운영자에게 즉각적인 알람 전송 등을 지원하여 사전에 모든 문제 발생을 차단한다.
갑작스러운 정전 사고로부터 핵심 인프라를 보호하고 기업의 연속성을 유지하려면 무정전전원공급장치 UPS의 설치가 필수다. UPS 업계에서 높은 품질과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규모 설비부터 대형 산업 현장까지 모든 산업현장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인센티브 기반 88개 다국어 번역 번역 메신저 플랫폼 콤마톡, 글로벌 소통과 경제 생태계 조성,
디지털 기술 발달로 종이 편지나 문서는 없어지고 e메일이나 전자문서로 대체되고 있다.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는 서류 없는 사무실, 빌 게이츠는 종이 없는 사무실을 일찌감치 예견했다. 그럼에도 가정이나 회사...
글로벌 시스템 관리,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기업의 소프트웨어 정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스토리지 구축을 지원하는 퀘스트 코어스토어(Quest QoreStor) 6.0을 출시했다.
노동력 고령화와 베이비붐 세대 은퇴로 선진국이 주도하는 성장 속도와 가용 노동력 사이에 격차가 더 커지고 있다. 현장 중심 대학 교육과 기존 작업자 대상 재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고 있지만 생산성 증가 속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