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출사표 던져

발행일시 : 2019-10-29 15:45

유저 피드백 개발 적극 반영…그래픽‧캐릭터‧전략 등 핵심요소 강조
내달 21일 출시…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가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를 통해 하반기 기대작 대열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인게임즈는 29일 서울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미디어 간담회 ‘엑소스 히어로즈:미디어데이(Exos Heroes: Media Day)’를 열고, 서비스 예정인 ‘엑소스 히어로즈’의 게임정보 및 출시일 등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제작자의 철학’과 ‘유저의 기대’가 일치하는 게임을 목표로, ‘브랜뉴보이’ 및 ‘RPG 매니저’ 등 특색 있는 게임을 선보인 개발사 우주가 내놓은 신작 모바일 RPG다. 금일 29일ㅂ터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내달 21일 구글플레이 및 iOS 등 국내 주요 마켓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 참가자는 제스 및 황금시계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과 게임 내 히로인 캐릭터 ‘아이리스’ 전용 페이트코어를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엑소스 히어로즈는 필드를 모험하며 콘솔 게임들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담기 위해 노력한 작품”이라며 “지난 CBT를 통해 유저들의 냉정하고 애정어린 피드백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만큼 게임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엑소스 히어로즈’ OST 제작에 참여한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의 라이브 연주를 시작으로 우주 최동조 대표와 최영준 디렉터가 개발 과정에 대한 주요 히스토리 및 게임 내 핵심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우주 최동조 대표가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우주 최동조 대표가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발표를 진행한 우주 최동조 대표는 유저들과의 소통을 ‘끝 없는 담금질’로 표현하며 유저가 직접 참여한 테스트를 통해 알게 된다양한 피드백과 게임에 대한 개선점 및 요구사항을 실제 개발 과정에도 다양하게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최동조 대표는“엑소스 히어로즈는 ‘제작자의 철학’과 ‘유저의 기대’가 일치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게임”이라며 “‘우주’가 지닌 고유한 색깔과 꾸준함을 무기로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우주 최영준 디렉터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그래픽과 캐릭터, 전략, 페이트코어, 사운드를 제시하고각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개발 방향성을 공개했다.

우주 최영준 디렉터는 “단순히 높은 퀄리티를 추구하기보다 개성 있는 비주얼과 스토리가 묻어나는 그래픽을 목표로 게임 내에서 마주하게 되는 모든 공간과 사물을 통해 ‘엑소스 히어로즈’만의 특징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 공식카페 및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